연예인 나오는 꿈해몽-연예인되는꿈

    연예인나오는꿈

     

    위기미키도 어릴적 꿈은 연예인이었습니다. 연예인이라기보다는 유명해지는게 사실 목표였죠. 지금은 이렇게 방구석 여포마냥 글을 쓰고 있지만 언젠가는 유명해질거라는 생각은 아직도 하고 있습니다. 

     

    위기미키는 수도권에 살고 있지 않기때문에 실제로도 연예인을 본 기억이 거의 없습니다. 예전에 농구경기 관람하러 가서 코요태 신지를 우연히 본적이 있네요. 

     

    꿈속에 연예인이 나오면 어떤 의미가 있는지 이번 시간에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.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연예인꿈 길몽

     

    1.  연예인과 악수를 하는 꿈

     

    귀인을 만날 수 있는 꿈이며 결혼적령기의 사람에게 이러한 꿈을 꾼다면 반려자를 만날 수 있는 것으로 해석이 됩니다.

     

     

    2. 연예인과 포옹 하는 꿈

     

    연예인과 악수 하는 꿈과 마찬가지로 호감이 가는 상대와 좋은 인연을 이어갈 수 있는 것으로 해석이 됩니다. 혹, 호감이 있는 상대가 있다면 어서 고백을 해보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. 

     

     

    3. 연예인과 결혼하는 꿈

     

    애정운이 올라가는 것으로 원하는 상대 또는 호감이 가는 상대와 연결될 가능성이 높거나 현재 연예중이라면 실제로 결혼까지 갈 수 있는  기회가 온 거라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.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4. 연예인과 사진찍는 꿈

     

    나의 주변에 나에게 도움이 될만한 사람이 있다는 것입니다. 나의 주변을 잘 돌아보세요. 

     

     

    5. 유명연예인이 나오는 꿈

     

    직장인에게는 승진을 할 수 있는 것을 암시하고 학생에게는 회장, 부회장등 감투를 쓰는 것을 의미합니다. 어찌되었던 내 이름이 다른 사람들에게 알릴 수 있는 기회가 오는 것입니다. 

     

     

    6. 연예인 싸인 받는 꿈

     

    학생은 성적이 오르거나 직장인에게는 집계약등 다양한 계약을 눈 앞에 두고 있는 상황입니다. 물론, 길몽입니다.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연예인꿈 흉몽

     

    1. 연예인이 되는 꿈

     

    이건 현실에서 내가 인정을 받지 못함으로 인한 스트레스로 꿈에 반영 되었다고 볼 수 있습니다. 또는 나의 이름이 다른 사람들에게 좋지 않은 일로 입방아에 오를 수 있으니 대인관계를 잘 하셔야 합니다. 

     

     

    2. 연예인과 싸우는 꿈

     

    연예인과 싸우는 꿈또한 대인관계에 갈등이 생기는 것을 의미합니다. 내 주변 사람들을 둘러보세요. 

     

     

    연예인되는꿈

     

     

    3. 유명연예인이 나를 보며 당황하거나 놀래는 꿈

     

    현실에서 예상치 못한 일이 일어나 자신이 당황할 경우가 생기는 징조입니다. 꿈속에서는 연예인이 본인이라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. 

     

     

    4. 연예인이 다치는 꿈

     

    앞서 언급에서 꿈속에서 연예인은 내가 투영된 모습이라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. 따라서 연예인이 다쳤다면 현실에서도 내가 다칠수 있거나 상처를 얻을 수 있다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. 

     

     

    5. 연예인이 이혼을 하거나 결별하는 꿈

     

    나의 애정전선에 문제가 생기는 것입니다. 혹시 지금 연애중이신가요? 그렇다면 내가 상대방을 얼마나 사랑하는지 한번쯤 생각해 보셔야겠습니다.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이상 연예인이되는꿈이나 연예인에 관련된 꿈 해몽이었습니다. 꿈해몽은 심심풀이로 하는게 가장 좋습니다. 너무 꿈 해몽에 너무 맹신한다면 앞으로 살아갈 인생 피곤해집니다. 오늘 하루도 즐겁게 보내세요. 

    반응형

    댓글

    Designed by JB FACTORY