대통령꿈 해몽-대통령이 되는 꿈

    대통령되는꿈

     

    위기미키 어럴적에는 대부분 장래희망 또는 꿈이 대통령 아니면 축구선수였습니다. 요즘 아이들에게 물어보니 유튜버가 가장 대세라고 합니다. 

     

     

    그만큼 시대가 흐르면서 장래희망 꿈 등이 바뀌는데 이제는 절대권력보다는 돈을 쫒는 사회가 되어버렸습니다. 

     

     

    한번쯤은 누구나 상상을 해 보았을 겁니다. 대통령이 되는꿈과 왕이 되는꿈. 

     

     

    전생에 내가 왕이었을지도 모른다는 상상도 하곤 했습니다. 꿈에서 만약에 왕이 되거나 대통령이 되어 있다면 과연 길몽일까요 흉몽일까요?

     

     

    오늘은 대통령되는 꿈 해몽과 대통령만나는 꿈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.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대통령꿈 길몽

     

    1. 대통령이 되는 꿈

     

    현실에서는 아니더라도 꿈에서라도 대통령이 되는 꿈을 꾼다면 벌써부터 설레어집니다. 이는 당연히 길몽입니다. 소원을 성취하는 꿈이라고 합니다. 

     

    학생들이나 각종 시험을 앞둔 고시생들에게는 좋은 결과가 나오는 꿈이라고 합니다. 

     

     

    2. 대통령 만나는 꿈

     

    대통령과의 만남에 초대되는 꿈이나 대통령을 우연히 만나는 꿈은 큰 행사에 참석하여 주목을 받거나 재물운이 들어온다는 것으로 해석이 됩니다. 

     

    대통령꿈

     

    3. 대통령과 악수하는 꿈

     

    귀인을 만나거나 재물운이 들어오는것으로 해석합니다. 또는 평생의 반려자를 만날 수 있는 것으로도 풀이를 합니다. 

     

     

    4. 집안에 대통령이 들어오는 꿈 

     

    내가 아니더라도 가족 누군가에게 경사가 생기고 재물운이 들어오는 것으로 해석합니다. 

     

     

    5. 대통령으로부터 선물을 받는 꿈

     

    승진을 하거나 어떠한 작업 또는 프로젝트에 보상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.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대통령 꿈 흉몽

     

    1. 전직대통령을 만나는 꿈

     

    우리나라는 특이하게도 전직대통령들 말년이 좋지 못합니다. 따라서 전직대통령을 만나는 나의 입지가 흔들리거나 내가 맡은 일을 다른 사람이 할 수 있다는 암시를 주는 것으로 해석 됩니다.

     

     

    2.  어떠한 매체로 대통령이 눈물을 흘리는 꿈

     

    자신이 원하던 목표에 도달하지 못하고 실패 하는 것을 의미합니다. 

     

     

    3. 대통령이 다치는 꿈

     

    꿈에서 대통령이 다치거나 아프다면 직장 또는 가정이 위태로워 질 수 있는 것으로 풀이를 합니다.

     

     

    4. 고인이 된 전직대통령 나오는 꿈

     

    나 또는 가족중에 건강 이상신호가 생길 수 있는 꿈입니다. 

     

     

    정리를 하자면 현직 대통령을 만나거나 내가 대통령이 되는 것은 대부분 길몽입니다. 반대로 전직대통령을 만나거나 대통령이 아프면 흉몽입니다. 

     

    번외로 대통령 꿈 태몽도 있는데 현직대통령 꿈은 아들, 전직 대통령 꿈은 딸이라고 합니다. 또한 대통령 꿈은 성별 관계없이 대성할 사람으로 좋아 자녀가 태어나는 꿈으로 해석합니다. 

     

     이상 위기미키 대통령에 관한 꿈 해몽이었습니다. 

    반응형

    댓글

    Designed by JB FACTORY