불났을 때 꿈해몽-화재 꿈, 산불 나는 꿈

    불났을때꿈

     

    대표적인 길몽인 화재 꿈해몽. 현실에서 불이 나면 아주 좋지 못한 상황이겠지만 꿈에서는 아주 좋은 길몽으로 여겨지는 불났을때 꿈. 

     

    그러나 불났을때의 꿈도 상황이나 환경에 따라서 꿈 해석의 차이가 있습니다.

     

    이번 시간에는 불났을때 꿈해몽을 하도록 하겠습니다. 

     

     

     길몽

     

    1. 집에 불나는 꿈

     

    가장 좋은 꿈입니다. 로또 당첨자들이 가장 많이 꾸는 꿈으로 꼽히고 있습니다. 집에 불나는 꿈을 꾸었다면 당장 로또를 구매하시기 바랍니다. 다만, 불나고 나서 재만 남은 상황까지 지켜보았다면 해석이 달라집니다. 

     

     

    재만 남은 상황은 운이 모두 다 소멸 되었다는 것으로 해석이 됩니다.

     

    불나는꿈해몽

     

     

    2. 산에 불나는 꿈

     

    현실에서 산불은 걷잡을 수 없을 정도로 무서운 화재입니다. 꿈속에서 산불 꿈을 꾸었다면 승진, 사업가는 성공가도, 취준생은 취업등 각자 맡은 바에 성공을 의미합니다. 

     

     

    3. 불장난, 불내는 꿈

     

    내가 불을 내는 꿈은 행운을 만드는 것으로 해석이 됩니다. 

     

     

    4. 하늘에서 불덩이가 떨어지는 꿈

     

    태몽입니다. 가족이나 본인에게 새로운 생명이 온다는 것을 의미합니다. 

     

     

    5. 이웃집에서 난 불이 우리집으로 옮겨붙는 꿈

     

    얘기치 못한 금전운이 본인이게 오는 것으로 해석됩니다. 유산을 상속받는게 대표적 입니다.

     

     

    6. 촛불이 방안을 밝히는 꿈

     

    아주 사소한 이득입니다. 근심, 걱정거리가 사리지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. 

     

     

    7. 불에 타서 죽는 꿈

     

    집에 불이 나는 꿈 만큼 좋은 꿈입니다. 로또복권을 구매하세요.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흉몽

     

    1. 불을 끄는 꿈

     

    불나는 꿈이 길몽이면 당연히 불을 끄는 꿈은 흉몽입니다.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2. 물로 불을 끄는 꿈

     

    물 한번이 금전적 손해를 의미하는데 몇번을 물을 끼얹는냐에 따라 금전적 손해는 막심할것으로 예상됩니다. 

     

     

    3. 불이 꺼짐과 동시에 추위를 느끼는 꿈

     

    큰 흉몽은 아니지만 사업에서나 사람과의 관계에서 실패를 하는 것으로 뜻풀이가 됩니다.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불에 관련된 꿈은 대부분 길몽입니다. 흉몽은 크게 몇가지 상황이 나오지 않습니다. 혹시라도 꿈에서 불이 보인다면 복권방에 가서 로또 복권을 꼭 구매하시기 바랍니다. 

     

     

    아직미성년자라면 가족들에게 꿈을 파셔도 됩니다. 이상 불나는 꿈 화재꿈 해몽이었습니다. 

     

    반응형

    댓글

    Designed by JB FACTORY